1.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- 현금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
-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 지연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
2. 상품 발송 지연
- 고객님의 대한 주문확인은 되었으나 상품 품절, 주문 폭주등의 사유로 인해 상품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
3. 택배사 문제로 인해 배송 지연
- 상품은 발송되었으나 택배 지역 영업소의 사정에 따라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4. 주문정보가 잘못된 경우
- 수령지 정보가 잘못 되었을 경우 정상적인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 이 경우 택배사 또는 발레키즈 [콜센터]에 직접 연락하셔서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 요청하시기 바랍니다
또한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또는 사이즈 등의 정보를 기재하지 않았을 경우 발송 지연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주문정보 입력 시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