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발레복 수량을 잘못 체크해서
한개를 반품하려고 하는데
왜케 통화하기가 어려운 건가요?
전화번호를 그럼 왜 저렇게 기재를 해놓은건지...
고객센터라고 하면서 통화가 안되면 어떻게 문의를 합니까??
전 그저께 물건을 받았고,
로젠택배로 반품하려고 하니
구매한 회사에 반품 등록을 해야한다고
그래야 물건을 받아 간다고 하시고...
2~3일내로 물건을 보내야 반품해준다고 종이게 기재만 해놓고..
2~3일내로 처리를 못하게 하면 되나요??
그냥 내용 기재해서 배송비 안에 넣어서
착불로 보내겠습니다!!
처리 꼭 해주세요!!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