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PREMIUM BRAND, BALLETKIDS®

게시판 상세
SUBJECT 불량, 오배송 상품을 받았어요
NAME balletkids (ip:)
  • DATE 2013-06-18
  • LIKE Like!
  • VIEW 1261
RATE 0점

불량 또는 오배송된 상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[문의 게시판] 또는 [콜센터]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

 

발레키즈에서 택배기사가 방문하도록 방문 예약 접수를 해드립니다

 

고객님께서 불량 또는 오배송된 상품과 안내장에 사유를 적으신 후 포장하시고 방문한 택배 기사에게 전달해주시면

 

상품 수령 및 확인 후 고객님께 상품을 교환하여 발송해드립니다

 

 

 
FILE 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